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1] 재고가 복원되는 시점은 주문이 아래 주문상태로 변경될때입니다.
– 취소됨 ( cancelled )
– 결제대기 ( pending )
환불됨(refunded) 상태의 경우에는 관리자가 수동으로 복원을 해주셔야만 합니다.
환불됨(refunded) 상태는 고객 변심, 상품 파손등 다양한 사유로 환불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으로 재고를 복원하는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PG-ALL 결제 관리 > 기본 설정 > PG사 설정 > 가상계좌(탭) > 가상계좌 입금기한]을 지정하실 수 있으나, 현재는 시간 단위로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