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다음 업데이트는 이번달 내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경우 본 게시글로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 계정 결제가 되지 않는 현상에 대해서는 FTP 접속 정보를 비밀댓글로 전달 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환불시, 직접 환불 버튼밖에 없어서 LG 유플러스 결재내역란에서 전체 취소로 클릭을 하면 재고 수준이 원래대로 복귀가 안됩니다. 이것도 해결 부탁드립니다. ㅠㅠ
=> 전체 취소의 경우엔 주문 상세페이지 우측 LG유플러스 결제내역’의 ‘전체취소’ 버튼을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