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엠샵
게시판 답변이 생성됐습니다
-
글쓴이글
-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주문아이템 번호는 우커머스 주문에 포함된 주문아이템의 번호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A, B 2개의 상품을 주문한 경우 주문(#1001)에 A상품과 B상품에 대한 주문아이템이 생성됩니다.
주문아이템번호는 관리자 화면에서는 확인이 어려우며, “엠샵 업다운로드 플러그인“과 같은 주문정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플러그인을 이용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는 주문번호를 이용하시면 되며, 주문아이템별로 분할배송을 하는 경우에는 주문아이템 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전달 해주셨던 관리자 계정 정보로 로그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로그인 정보 재확인 후, 비밀댓글로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사이트에 SSL 인증서가 설치되지 않아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이용하시는 호스팅사에 문의하셔서 SSL 인증서 설치 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이 댓글은 비밀 댓글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와 작성자만 열람 가능합니다.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정기결제의 경우, 사용자 계정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결제 시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가상계좌 환불은 고객이 직접 진행할 수 없으며, 관리자가 환불을 진행해야 합니다.
(국내 모든 PG사가 동일한 부분으로, 문의 주신 내용은 불가능합니다.)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 기술지원팀입니다.
가상계좌로 결제한 주문 건의 실제 환불 처리는 관리자만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환불 메타박스)
고객은 반품신청 페이지(PGALL 교환/반품 기능)에서 환불 계좌 입력 후 반품 신청을 해야 합니다.
가상계좌 고급설정에서 주문취소 가능상태를 입금되기 전의 주문 상태만 추가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PGALL 결제 관리 > 결제 설정 > 우커머스 설정 > 가상계좌(탭) > 가상계좌 고급 설정 활성화]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상품 > 속성]에서 우측 용어 환경 설정을 클릭 후, 추가된 옵션의 슬러그가 영문 소문자 및 숫자로 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영문 소문자 및 숫자로 구성되어 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한다면, 비밀댓글로 사이트 주소 및 관리자 계정 정보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차일드테마의 functions.php에 아래의 커스텀 코드를 추가하신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add_filter( 'pafw_cart_has_subscription', '__return_true' );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이 댓글은 비밀 댓글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와 작성자만 열람 가능합니다.코드엠샵
키 마스터이 댓글은 비밀 댓글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와 작성자만 열람 가능합니다.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네이버페이 연동을 위해서는 옵션을 [상품 관리(상품) > 상품 옵션]에서 추가해 주셔야 하며, 사용자 정의 상품 속성으로 추가 시 네이버페이 연동이 불가능합니다.
-> “사용자 정의 상품 속성” 이란? [상품 관리 > 상품 추가 및 편집 페이지 > 속성]에서 추가한 옵션을 의미합니다.첨부파일의 위(사용자 정의 상품 속성 옵션)와 아래([상품 관리 > 상품 옵션]에서 추가한 옵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매뉴얼 : https://manual.codemshop.com/docs/pgall-npay/caution/option-product/
감사합니다.
Attach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view attached files.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 입니다.
전달해주신 5985는 주문번호입니다.
주문 아이템 번호는 보통 엠샵 업다운로드 플러그인과 같이 주문 다운로드 기능이 있는 플러그인 등을 통해 확인하시거나, 해당 주문의 내부에서 브라우저의 개발자 도구 등을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1] 재고가 복원되는 시점은 주문이 아래 주문상태로 변경될때입니다.
– 취소됨 ( cancelled )
– 결제대기 ( pending )환불됨(refunded) 상태의 경우에는 관리자가 수동으로 복원을 해주셔야만 합니다.
환불됨(refunded) 상태는 고객 변심, 상품 파손등 다양한 사유로 환불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으로 재고를 복원하는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2] [PG-ALL 결제 관리 > 기본 설정 > PG사 설정 > 가상계좌(탭) > 가상계좌 입금기한]을 지정하실 수 있으나, 현재는 시간 단위로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추가 안내 드립니다.
해당 부분은 우커머스 주문 생성 시 소요되는 시간으로 추측되며, (PGALL 플러그인의 이슈가 아닙니다.)
호스팅 사로 문의 하셔서 최적화 점검 등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감사합니다.
-
글쓴이글
